FASHION

밸런타인데이, 연인의 마음 공략할 실용적 선물 아이템

<사진제공=지샥(G-SHOCK)>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보다는 연인들의 마음을 공략할 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지샥(G-SHOCK)>

카시오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러버즈 컬렉션(LOVER’S COLLECTION)’을 제안한다.

<사진제공=지샥(G-SHOCK)>

지샥은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겨우살이(Mistletoe)’를 모티브로 러버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샥이 전개하는 G-SHOCK과 BABY-G로 구성된 남녀 시계로 매년 출시될 때마다 연인들에게 의미 있는 유니크한 커플-아이템으로 반응이 뜨겁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지샥 관계자는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 때 연인을 위한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에 지샥에서 제안하는 러버즈 컬렉션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로사케이(ROSA.K)>

한편 프리미엄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오는 16일까지 ‘더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로사케이(ROSA.K)>

이번 행사는 제품 한 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모노그램 패턴의 클러치와 여권지갑으로 구성 했다. 또한 구매 및 증정 제품의 컬러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로사케이(ROSA.K)>

특히 로사케이 모노그램 패턴은 출시 이후 6차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모노그램 패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러치는 베이직한 바디 형태감으로 남녀 모두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며 트렌디한 컬러의 여권지갑은 지폐 및 카드, 여권 모두 수납이 가능해 효율적인 아이템이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이번 ‘더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가까운 지인들과 보다 뜻 깊은 선물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라며 “파격적인 행사를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로사케이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사케이의 ‘더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59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