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무신사와 함께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진행

리바이스, 무신사와 함께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진행 | 1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핏, 유니크 스타일, 뉴 테크놀로지 등 궁극의 데님 스타일을 표현하는 엔지니어드 진은 이번 시즌 혁신적인 원단을 탑재하여 더욱 유니크하고 새로워진 스타일로 소개된다.

리바이스, 무신사와 함께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진행 | 2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오픈 일인 17일부터 26일까지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바이닷컴(levi.co.kr)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닷컴(levi.co.kr)에서는 엔지니어드진 론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제공하고, 리바이스 공식 SNS를 통해 엔지니어드진 트러커 자켓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바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신사 입점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과 소통의 창을 넓히고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2020 새로운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또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의 이번 시즌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닷컴 및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3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