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구찌, 지큐 커버 장식한 #엑소카이 화보 공개

구찌, 지큐 커버 장식한 #엑소카이 화보 공개 | 1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지큐 코리아>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3월호를 장식한 카이는 구찌 2020 봄 여름 컬렉션을 본인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카이는 레더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트 브라운 코트와 스트라이프 니트, 선 플라워 프린트 셔츠와 퍼플 팬츠, 그리고 브라운 컬러의 재킷과 라벨 디테일이 돋보이는 팬츠를 비롯한 2020 봄 여름 컬렉션 레디-투-웨어와 함께 ‘부티크(BOUTIQUE)’ 레터링이 특징적인 GG 수프림 구찌 1955 홀스빗 미디엄 탑 핸들 백과 블랙 라지 탑 핸들 백을 매치하였다. 

또한,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레더 솔 부티 및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 그리고 실버 스트랩이 돋보이는 그립 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카이가 착용한 의상은 모두 구찌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찌, 지큐 커버 장식한 #엑소카이 화보 공개 | 4

한편, 카이는 지난 달 이탈리아 밀란 팔라쪼 델레 신틸레(Palazzo Delle Scintille)에서 열린 구찌 2020 가을 겨울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국내외 언론을 통해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722 Views
11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