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마크엠의 감각적인 스트릿룩 제안

<사진제공=마크엠(MARKM)>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자유로운 스트릿 무드가 묻어나는 2020 S/S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마크엠(MARKM)>

스트릿 감성이 듬뿍 묻어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해변과 길거리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Water Color Wave’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자연광 아래 자유롭게 일렁이는 파도와 같은 수채화의 향연을 표현했다.

<사진제공=마크엠(MARKM)>

‘Water Color Wave’는 마크엠의 새로운 라인으로 수채화 물감으로 그려낸 다양한 아트웍과 뉴트로 트렌드에 걸맞는 타이다이 제품 등 화사하고 재미있는 제품 라인업을 화보 속에 녹여냈다.

<사진제공=마크엠(MARKM)>

또한 다채로운 색감과 그래픽디자인을 사용해 S/S 시즌에 맞는 화사한 느낌의 스트릿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위트 있는 패러디 그래픽이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마크엠의 아이덴티티와 함께 조화를 이뤄 트렌디함을 한껏 살렸다.

<사진제공=마크엠(MARKM)>

그뿐만 아니라 내추럴한 셔츠, 재킷, 후드 등을 활용해 일상에서도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크엠 관계자는 “이번 마크엠의 2020 S/S 화보는 ‘Water Color Wave’ 컨셉으로 푸른 파도를 수채화의 향연으로 표현했다”라며 “S/S 시즌 마크엠의 새로운 아이템들을 활용해 시원하면서 개성 있는 스트릿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31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