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필터 교체형 기능성 보호 마스크 출시

아이더, 필터 교체형 기능성 보호 마스크 출시 | 1
<사진제공=아이더>

봄이 오는 설렘도 잠시, 바이러스 감염병 사태로 외부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고급 필터 장착으로 먼지, 꽃가루 등 건강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성 보호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이더, 필터 교체형 기능성 보호 마스크 출시 | 2
<사진제공=아이더>

마스크 안쪽에 교체 가능한 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리필용 필터는 함께 세탁하여 재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안경을 착용하는 사용자의 경우 마스크 착용 시 김이 서리는 불편함을 겪게 되는데 이를 최소화시켜 줄 수 있는 코패드가 적용되어 있다.

또한 자외선(UV)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귀 밑 끈 부분에 위치한 스토퍼를 통해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 따라 편안한 착용감을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이며, 가격은 2만 3천원이다. 제품 구매 시 일회용 필터 하나가 추가 제공되며 그 외 리필용 필터는 구매 후 사용 가능하다.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마스크를 바르게 착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우선 호흡기에 닿는 면 부분은 오염되지 않도록 손으로 만지는 것은 삼가고, 마스크가 코와 입을 완전히 가리도록 밀착해 착용해야 한다.

또한 마스크가 움직이지 않도록 양쪽 귀걸이와 스토퍼를 이용하여 알맞게 고정시킨다. 코 부분 와이어를 적당히 구부려 외부 공기가 유입되지 않도록 조정한다.

아이더 용품기획팀 유희봉 팀장은 “미세먼지부터 꽃가루, 바이러스 감염병까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외부 유해물질 차단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며 “아이더가 선보인 기능성 보호 마스크는 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물질은 물론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2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