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LOOK BOOK
Trending

구찌 X 엑소 카이, 2020 S/S 아이웨어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구찌(Gucci), 카이는 그레이 렌즈, 블랙 아세테이트 림(rim), 구찌 레터링 로고가 새겨진 메탈 템플 팁의 스퀘어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 중국 영화배우 니니(Ni Ni)와 함께한 2020 봄/여름 아이웨어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아메바 뮤직 스토어를 배경으로, 하이틴 영화, 레코드, VHS 대여점을 포함한 80년대 미국 문화에 대해 오마주를 표했다.

<사진제공=구찌(Gucci), 카이(오른쪽)는 그린 컬러 렌즈와 아이보리 아세테이트 팁, 구찌 레터링 로고가 새겨진 골드 메탈 템플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를 착용했으며, 자나 존키레(Jana Jonckheere, 왼쪽)는 브로우 라인과 템플을 따라 장식된 블랙 뱀부 쉐입 모티브와 인터로킹 GG 로고가 특징인 캣-아이 반무테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화려한 네온 라이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개개인의 개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영상 속 등장인물들은 자유를 대하는 당당한 태도를 통해 자기표현을 장려하는 구찌의 신념을 보여준다.

<사진제공=구찌(Gucci), 카이(왼쪽)는 그린과 보르도 컬러의 하우스 웹 스트라이프 아세테이트 프론트 림과 구찌 레터링 로고로 장식된 템플이 특징인 골드 톤 메탈 프레임 안경을 착용했다. 델피 맥니콜(Delphi McNicol, 왼쪽)은 골드 톤 섹션과 인터로킹 GG 로고가 새겨진 템플, 화이트 뱀부 쉐입 장식이 특징인 캣-아이 스타일의 반무테 안경을 착용했다.>

본 캠페인에는 구찌 아이웨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엑소 멤버 카이와 중국 영화배우 니니가 지난 2019 가을/겨울 캠페인에 이어 등장하며, 모델 델피 맥니콜, 아즈 응워구, 그리고 자나 존키레도 함께 호흡을 맞췄다.

<사진제공=구찌(Gucci), 니니(Ni Ni)는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 바이올렛 컬러 렌즈와 인터로킹 GG 로고 및 아주르 컬러 에나멜 장식의 골드 메탈이 돋보이는 무테 스퀘어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촬영을 맡은 컬트 영화감독 겸 포토그래퍼인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은 바이닐(LP), 테이프, CD, 비디오로 가득 찬 레코드 가게를 배경으로 자연스럽게 돌아다니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스틸 컷과 영상으로 담아냈다.

팝 컬쳐의 그래픽이 더해져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캠페인 영상은 레트로 음악이 주는 에너지와 활기찬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동네 레코드 샵과 비디오 대여점 등이 문화 교류의 장이었던 시절의 모습을 재현하며 테이프와 CD를 구경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클로즈업 샷으로 담아 구찌의 아이웨어와 선글라스가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 포토그래퍼: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
  • 스타일리스트: 조나단 카예(Jonathan Kaye)
  • 헤어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브라운셀(Alex Brownsell)
  • 메이크업: 토마스 드 클루이버(Thomas de Kluyver) 와 가오젠(Gao Jian)
2.7k Likes
1,66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