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X 폴로 랄프로렌, 국내 최초 ‘무신사 에디션 볼캡’ 발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국내 브랜드 최초로 폴로 랄프로렌과 협업하여 제작한 ‘코튼 치노 베이스볼 캡 무신사 에디션’을 한정 발매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무신사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성사된 것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로 시작해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 자리 잡은 무신사와 작은 넥타이 가게에서 시작해 전 세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폴로 랄프로렌의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담았다. 

폴로 랄프로렌의 스테디셀러 ‘코튼 치노 베이스볼 캡’ 디자인에 특별한 자수를 적용했다. 앞면에는 폴로 랄프로렌 헤리티지 로고를, 사이즈 조절 가능한 뒷면에 태극 문양과 무신사 로고 자수를 더한 것.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도 깔끔하게 잘 어울린다.

이와 함께 무신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를 통해 ‘무신사 에디션 볼캡’이 탄생하는 과정을 소리(ASMR)로 담은 ‘무신소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직접 폴로 랄프로렌 공장을 찾아 원단 검수부터 다림질까지 모든 과정을 소리로 담아내 감각적이고 신선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6일 만에 조회 수 11만 회에 달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70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