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건강한 아름다움 빛나게 하는 배우 ‘수현’의 메이크업

건강한 아름다움 빛나게 하는 배우 ‘수현’의 메이크업 | 1
<사진제공=스쿠(SUQQU)>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첫 번째 브랜드 뮤즈로 배우 ‘수현’을 발탁했다.

‘스쿠’는 미니멀리즘 뷰티를 바탕으로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속 본질적인 부분까지 케어하여 여성 개인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최대한 끌어내 줄 수 있는 뷰티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 빛나게 하는 배우 ‘수현’의 메이크업 | 2
<사진제공=스쿠(SUQQU)>

‘수현’의 당당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이 ‘스쿠’의 아이덴티티와 가장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건강한 아름다움 빛나게 하는 배우 ‘수현’의 메이크업 | 3
<사진제공=스쿠(SUQQU)>

브랜드 뮤즈의 첫 행보인 화보 촬영장에서 배우 ‘수현’은 ‘스쿠’의 파운데이션 명성을 이어가게 될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웨어 리퀴드 EX’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된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에 그녀만의 자신감 있는 표정이 더해져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수현’은 3월 공개될 ‘누드 웨어 리퀴드 EX’ 영상 및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당당하면서 세련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수현’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스쿠’는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매장과 갤러리아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66 Views
4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