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새로이의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사진제공=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열풍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주 토요일 방영된 <이태원 클라쓰> 10회는 시청률 16%를 돌파, 또 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10회에서 가장 높은 분당 시청률을 기록한장면은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강민정(김혜은 분)이 장가 포차에서 얘기를 나누며 아버지의 유품 시계에 얽힌 숨겨진 사연이 밝혀지는 장면이였다.

<사진제공=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쳐>

강민정(김혜은 분)은 장회장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대기업 장가를 있게해 준 특별한 양념장 레시피가 박새로이의 아버지 박성열(손현주 분)부장이 개발했다는 사실을 박새로이(박서준 분)에게 전했다. 박새로이(박서준 분)는 아버지의 유품으로 간직하고 있던 시계가 그 공을 장회장에게 돌린 대가로 받은 포상품이었다는 사연을 알게됐다.

극 초반부터 지금까지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아버지의 유품으로 소중하게 여겨온 시계는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로 알려졌다.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시계는 시, 분, 초는 물론, 월, 요일, 날짜, 달 형상을 알 수 있는 문페이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손목 위의 달력이라 불릴 만큼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수트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폭넓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몽블랑의 베스트셀링 워치이기도 하다.

아버지의 소중한 유품인 시계의 비밀을 알게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장가에 대한 반격이 어떻게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오늘밤 11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291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