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태원 클라쓰’ 히어로 박서준 스타일 따라잡기

‘이태원 클라쓰’ 히어로 박서준 스타일 따라잡기 | 1
<사진제공=JTBC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

인기 웹툰 원작에, 캐릭터와 싱크로율 120%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은 ‘이태원 클라쓰’가 막을 내렸다. 매회 스토리만큼이나 주목받았던 것이 바로 캐릭터에 힘을 실어주는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이었다.

불합리한 세상에 맞선 청춘들의 '힙한’ 반란에 더욱 희열을 느끼게 했던 배우 박서준의 스타일을 파헤쳐 보자.

‘이태원 클라쓰’ 히어로 박서준 스타일 따라잡기 | 2
<사진제공=JTBC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 스웨터(브룩스 브라더스) 스니커즈(미소페)>

모든 것을 잃고 뜨거운 복수를 꿈꾸는 캐릭터 ‘박새로이’는 가치관 만큼이나 스타일도 확고하다. 이런 캐릭터로 변신을 위해 일명 ‘밤톨 머리’로 변신한 박서준은 캐주얼한 스트리트룩과 워크웨어를 넘나들며 사나이의 멋을 완벽히 보여줬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웨트 셔츠로 깔끔한 룩을 보여준 박서준,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크루넥 스웨터에 착화감이 뛰어난 미소페(MISOPE) 아이보리 스니커즈로 그와 닮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아이템 모두 20SS 시즌 신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이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이태원 클라쓰’ 히어로 박서준 스타일 따라잡기 | 3
<사진제공=JTBC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

박새로이 캐릭터를 완성시키는 또 다른 아이템은 바로 후드와 조거 팬츠. 대충 입은 것 같지만 멋스러운 디테일 덕분에 스웨그 넘치는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태원 클라쓰’ 히어로 박서준 스타일 따라잡기 | 4
<사진제공=JTBC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 후드, 팬츠(모호) 백팩(투미) >

이런 디테일과 감성을 갖춘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이규호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모호(MOHO)를 소개한다. 모호는 후드와 조거 팬츠 같은 스트리트 아이템에 예술적이고 철학적인 감성을 잘 녹여내는 브랜드이다. 한쪽 어깨에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투미(TUMI) 타호컬렉션 노타웨이 백팩으로 마무리한다면 완벽한 ‘박새로이’ 룩이 완성된다. 

1.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