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꽃핀 봄 #애슬레저룩, 어떻게 입을까

꽃핀 봄 #애슬레저룩, 어떻게 입을까 | 1
<사진제공=쥬시 꾸뛰르, 엠포리오 아르마니, 아크네 스튜디오>

코로나19 확산과 미세먼지 등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건강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즐기는 일명 ‘홈트족’이 크게 증가했다. 이에 따라 20SS 봄 핫한 패션 스타일로 실내와 일상에서 모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애슬레저룩’이 대세로 떠올랐는데,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 있는 감각적인 애슬레저룩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기본 아이템 레깅스로 센스있게

애슬레저룩에서 가장 대표 상품인 레깅스도 이제는 선택지가 넓어졌다. 골반 위로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스타일에 부츠 컷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건강미와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 해보자.

특히 하이웨스트 레깅스는 스판 소재가 아랫배의 실루엣을 매끄럽게 표현해주어 몸매 보정 효과에 탁월하다. 상의로는 크롭탑이나 박시한 티셔츠의 밑단을 묶어 연출하면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잡는 코디가 완성된다. 컬러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어 어떠한 색상에도 구애 받지 않고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블랙부터 화사한 파스텔까지, 본인만의 멋을 살린 개성 만점 애슬레저 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운동을 즐겨보자.

# 일상에서도 편하게, 데일리 애슬레저룩

꽃핀 봄 #애슬레저룩, 어떻게 입을까 | 2
<사진제공=쥬시 꾸뛰르, 모스키노, 아크네 스튜디오>

운동복을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이들에게는 평상복과 애슬레저룩을 믹스하여 매치하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활동이 다소 불편해 평소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스커트여도 가벼운 저지 소재에 허리에 스트링 디테일이 있는 애슬레저 스커트는 단정한 가디건이나 자켓과 함께 매치한다면 캐주얼한 느낌을 중화시켜 주어 활동이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차린 것처럼 애슬레저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상복에서 핏되는 스타일의 팬츠가 부담스러워 시도를 못했던 이들에게는 스트레이트 핏의 레깅스나 부츠컷 스타일의 레깅스를 추천한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여 보다 쉽게 패셔너블한 데일리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20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