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부부의 세계’ 김희애, 우아하고 기품있는 스타일링 포인트

‘부부의 세계’ 김희애, 우아하고 기품있는 스타일링 포인트 | 1
<사진출처=JTBC 부부의 세계 1회 캡쳐 이미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가 드디어 첫 방영을 끝냈다.

19금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출발을 알린 ‘부부의 세계’는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기에 충분했다.

‘부부의 세계’ 김희애, 우아하고 기품있는 스타일링 포인트 | 2
<사진출처=JTBC 부부의 세계 1회 캡쳐 이미지>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배우 김희애가 4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은 작품. 특히, 한국 톱 여배우로 연기력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콘으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김희애는 첫 회부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는 찬사와 함께 우아하고 기품있는 스타일로 극 중 지선우 역할의 몰입도를 높였다.  

고요한 적막을 깨는 구두굽 소리, 나지막한 내레이션으로 시작한 첫 장면 속 김희애는 절제된 실루엣의 블랙 원피스에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베이지 스퀘어 토트백을 들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첫 회 첫 장면부터 긴장감으로 가득했던 가운데, 그녀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베이지 컬러백은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다비(DARBY)’ 토트백으로 밝혀졌다.

‘부부의 세계’ 김희애, 우아하고 기품있는 스타일링 포인트 | 3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한 편, 앞으로 흥미 진진한 전개가 예상되는 JTBC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