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미리 만나는 ‘구호플러스’의 여름

미리 만나는 ‘구호플러스’의 여름 | 1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빛’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한 ‘20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미리 만나는 ‘구호플러스’의 여름 | 2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구호플러스는 올 여름 시즌 컨셉을 ‘Sustaining Light’로 정하고, 지난 봄 시즌에 이어 ‘빛’을 주제로 삼았다. 빛에서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아쿠아 블루, 애플 그린, 라이트 핑크, 레몬 옐로우 색상과 슬릿(slit, 좁고 긴 트임), 스트링 디테일을 활용해 표현했다.

미리 만나는 ‘구호플러스’의 여름 | 3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재킷, 원피스, 티셔츠 등 미니멀하면서 유니크한 상품들을 제안했다.

미리 만나는 ‘구호플러스’의 여름 | 4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특히 구호플러스는 대표적으로 베이지 컬러의 세미 오버 핏 재킷과 경쾌한 쇼트 팬츠에애플 그린 티셔츠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셋업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재킷 뒤쪽에 슬릿과 버튼 장식의 스트랩 디테일을 더해 간결한 디자인에 독특함을 줬다. 이와 함께 다리 라인을 곧고 길게 보여주는 와이드 팬츠를 출시해 세련된 셋업 룩도 연출했다.

또한 정교하게 재단된 리넨 혼방 재킷과 젊은 감성을 담은 화이트 크롭 데님 재킷, 청량한 느낌의 볼륨 소매 점퍼 등 포멀/캐주얼룩을 아우르는 아우터를 출시했다.

핑크, 옐로우 등 산뜻한 색감을 적용한 반팔 티셔츠, 볼륨 소매나 셔링/스트링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높인 블라우스, 드레이프(drape, 느슨하게 드리운 주름)를 넣어 입체적인 실루엣을 구현한 저지 원피스, 핑크 컬러나 화이트 배색 밑단으로 포인트를 준 데님 팬츠 등도 선보였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쇼트 코쿤 트렌치 코트, 버튼 디테일 쇼트 재킷, 포(faux) 레더 재킷 등 봄 시즌 상품들이 이미 여럿 완판되는 등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며, “SSF샵,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향후 주요 상권의 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핫플레이스에서 더 많은 밀레니얼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구호플러스는 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오는 12일까지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5월에는 리넨 재킷/팬츠 셋업, 시어서커 블라우스/스커트 셋업, 냉감 소재의 니트 등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22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