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디올, 롯데 부산 본점에 ‘디올 부띠끄’ 리뉴얼 오픈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디올 부띠크를 오는 4월 3일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제공=디올(Dior)>

몽테뉴가 30번지에 위치한 디올 하우스의 파리 플래그십 부띠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띠크는 대리석과 유리가 자아내는 볼드한 무드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디테일로 장식된 따스한 느낌의 화려한 가구가 근사한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디올(Dior)>

섬세하고 가벼운 터치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디올 부띠크에서는 로즈 드 방 컬러의 30 몽테인 박스 백과 멀티 컬러의 플라워 엠브로더리 장식과 화이트 카무플라주 장식이 돋보이는 새들 백, 레이디 디-라이트 백 등 여성용 가죽 제품과 함께 블루와 오프 화이트 뜨왈 드 주이 엠브로더리 장식의 쟈디올 슬링백, 디올 오블리크 에스파드류 슈즈 디올 그랑빌(Dior Granville) 등 슈즈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디올(Dior)>

또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디올 부띠크 매장에서는 디올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슈 디올의 여동생 카트린느 디올에게서 영감을 얻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그려낸 ‘현대적 정원사’의 이미지가 투영된 디올 컬렉션 의상들은 디올 부띠크 내부 전원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며 더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자아낸다.

123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