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에라, 아티스트 케빈 라이언스와 협업제품 출시

뉴에라, 아티스트 케빈 라이언스와 협업제품 출시 | 1
<사진제공=뉴에라캡코리아>

뉴에라 캡 코리아(이하 뉴에라)가 오는 4월 9일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케빈 라이언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독창적인 몬스터 캐릭터와 타이포그래피로 유명한 미국 뉴욕 출신 그래픽 디자이너 케빈 라이언스는 그래피티 등의 스트리트 아트를 바탕으로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다. 유명 매거진의 크리에이티브디렉팅 뿐만 아니라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에라, 아티스트 케빈 라이언스와 협업제품 출시 | 5
<사진제공=뉴에라캡코리아>

뉴에라 X 케빈 라이언스 컬렉션은 뉴에라와의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몬스터 캐릭터들을 주요 포인트로 활용했다. 저마다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 몬스터 캐릭터 패턴을 활용한 한 9FIFTY 스냅백과 EXPLORER 버킷햇이 주요 아이템.

블랙 몸판에 그레이컬러의 리플렉티브 프린트를 적용한 티셔츠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컬렉션은 모자 4종과 티셔츠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자챙 스타일의 59FIFTY와 9FIFTY는 59,000원, EXPLORER 버킷햇은 63,000원, 티셔츠는 49,000원이다.

4월 9일부터 전국 뉴에라 매장과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7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