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 1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20년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 2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PLEASE BE LAZY! DO NOTHING, JUST CHILL!“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열심히 달려온 로라 걸들의 삶 속에 여유를 갖자는 메시지를 전해온 로라로라는 여름 시즌, “로라로라 레이지 힐즈 (ROLAROLA LAZY HILLS)”에서 게으르고 여유롭게 휴식하는 로라 걸들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 3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이번 여름 컬렉션 에서 특히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다양한 색감의 티셔츠와 원피스, 셋업 상품들 이다. 시즌 컨셉이 잘 드러나는 플라워 나염, 체크패턴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스모킹 공법과 셔링 포인트를 준 제품들은 레트로한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 4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특히 슬리브리스, 퍼프소매, 랩스타일, 백 슬릿 등 여성스럽고 다양한 실루엣의 원피스들은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철, 한가지 아이템으로 손쉽게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한다.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 5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여름철 가장 손이 많이 가는 그래픽 티셔츠 또한 경쾌한 컬러감과 위트 있는 텍스트가 돋보인다. 시즌 슬로건인 “PLEASE BE LAZY! DO NOTHING, JUST CHILL” 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는 기본이 되는 화이트부터 핑크, 라벤더, 레몬 등 로라로라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컬러로 구성 하여 데님팬츠, 스커트 등에 매치하여 캐주얼 하게 연출할 수 있다.

삶의 여유를 전하는 '로라로라'의 여름 컬렉션 | 6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그 외,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여 활용할 수 있는 크롭 기장의 티셔츠 및 가디건 류는 가슴의 로고 장식이 포인트로 소매 끝 단과 가슴 부분의 셔링 처리가 한층 더 걸리시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살려준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레이어드 하거나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 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한편 로라로라의 다양한 여름 제품들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무신사, 더블유 컨셉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롯데피트인 동대문,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