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욘드클로젯, 달을 향한 아폴로 여행

비욘드클로젯, 달을 향한 아폴로 여행 | 1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아폴로 에디션’을 공개했다.

아폴로 에디션은 비욘드클로젯을 상징하는 도그 아트워크에 우주복을 입혀 유니크하게 재해석했으며, 기존에 선보였던 도그 패치 외에 고퀄리티의 프린트와 PVC 필름을 사용한 아트워크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출시 제품으로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와 반팔과 반바지로 구성된 여름 트레이닝 셋업, 그리고 볼캡과 비니 등으로 구성됐다. 트레이닝 셋업은 평상시 데일리룩은 물론,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최근 트렌드인 원마일 웨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반팔 티셔츠와 트레이닝 셋업의 의류 라인은 텐타, 덤블 가공 처리로 세탁 시 수축과 틀어짐을 최소화하여 내구성을 강화해 오랜 기간 변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아폴로 에디션은 5월 1일부터 두타 매장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