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윤정 X 까르띠에, 반전매력 화보 공개

고윤정 X 까르띠에, 반전매력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마리끌레르(marie claire)>

가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대세로 떠오른 신인배우 고윤정이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클래쉬 드 까르띠에(Clash de Cartier)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되었다. 

고윤정 X 까르띠에, 반전매력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마리끌레르(marie claire)>

화보 속 고윤정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과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를 착용하여 컬렉션의 메인 키워드 “양면성”을 완벽히 연기해냈다.

특히, 블랙 니트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를 다양하게 레이어드한 컷에서는 그녀의 건강한 피부 톤과 갈색 눈동자가 함께 부각되어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후프 이어링을 착용한 컷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표정들로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윤정 X 까르띠에, 반전매력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마리끌레르(marie claire)>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을 연이어 히트시킨 이응복 PD의 신작 '스위트홈'의 주연으로 발탁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고윤정의 화보 및 영상은 메거진 마리끌레르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고윤정이 착용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는 까르띠에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