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앤아더스토리즈, 산뜻한 봄을 위한 레디투웨어 공개

앤아더스토리즈, 산뜻한 봄을 위한 레디투웨어 공개 | 1

올 시즌 앤아더스토리즈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당신과 함께 할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소개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이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산뜻하고 가벼운 스타일링을 위해 신중하게 큐레이션한 10종의 레디투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앤아더스토리즈, 산뜻한 봄을 위한 레디투웨어 공개 | 2

드레스 7종, 코디 세트 1벌,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블레이저 드레스 1종은 장난끼를 간직한 무드에 과감하지만 동시에 우아함과 로맨틱함을 간직했고, 볼륨감과 구조적인, 허리 라인을 강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손 자수의 칼라, 개더드 플리츠, 과장된 소매, 드롭 숄더, 꿈결 같은 러플과 실크 소재의 싸개 단추 등의 디테일은 각각의 피스에 들어간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꽃 핀 초원을 떠올리게 하는 소프트한 컬러의 다양한 플로럴 프린트에  솔리드 블랙의 디테일이 컬렉션에 차원과 중심을 더한다. 로 실크 같은 프리미엄 소재가 움직임과 투박한 시골스러운 텍스처를 더하고, 텐셀 리오셀과 오가닉 코튼 같은 지속가능한 소재는 디자인의 부드러움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이 컬렉션은 우리 주위로 자연의 만물들이 깨어나는 봄과 여름에 바치는 시예요. 다양한 볼륨감을 가지고 놀며, 드라마틱하면서 고요한 실루엣을 만들었죠”라고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이너, 마리 닐손은 말한다.

이 컬렉션에 매칭할 수 있는 슈즈로는 블랙과 베이지의 2가지 컬러의 비건 스트래피 샌들이 나온다. 샌들에는 와인 제조과정에서 생성되는 물질을 사용한 혁신적인 비건 소재, 비제아(VEGEA)가 사용됐다. 버려지는 포도 껍질과 줄기, 포도씨가 레더의 아름다운 대체 소재로 재탄생된 것이다.

앤아더스토리즈, 산뜻한 봄을 위한 레디투웨어 공개 | 5

이번 캡슐 컬렉션의 론칭을 위해 앤아더스토리즈는 DJ이자 브랜드의 오랜 친구, 미아 모레티가 피처링한 쇼트 필름을 제작했다.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앤아더스토리즈 전 매장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5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36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