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썸머 캠페인 뮤즈에 배우 김유정-남주혁 발탁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배우 김유정과 남주혁을 H&M의 국내 썸머 캠페인 얼굴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유정의 밝고 건강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패셔니스타 남주혁의 매력넘치는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H&M과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H&M과 함께한 김유정과 남주혁의 이미지는 5월 말부터 H&M 전국 매장, 온라인과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과 품질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경영 이념을 지닌 H&M은  2010년에 국내 첫 진출하였으며, 전국적으로 34개의 스토어를 현재 운영 중이다. 국내 런칭 10주년을 올해 맞이했다.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2016년에 국내 오픈한 이래로, 이커머스 플랫폼인 SSG.com에 올해 런칭할 예정이다.

한편, 김유정은 SBS-TV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캐스팅되어 4차원 알바생 ‘정샛별’ 역을 맡을 예정이고, 남주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과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 촬영을 끝마쳤으며, 2020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열일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356 Likes
1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