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성훈, ‘티쏘’ 모델로 다시 만나다

<사진제공=티쏘(TISSOT)>

167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지난 해에 이어 티쏘의 대표적인 다이버 워치 ‘씨스타(Seastar)’ 컬렉션의 모델로 배우 성훈을 발탁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성훈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함께 티쏘에서 새롭게 선보인 다이버 워치 라인 ‘씨스타 1000 (Seastar 1000) 컬렉션 화보 촬영을 함께 진행하였는데, 마치 여름의 휴양지를 즐기는 듯 여유로운 모습과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티쏘(TISSOT)>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 견고한 기술력 그리고 45.5mm의 크고 시원한 다이얼로 기존의 다이버 워치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은 2020년 신제품으로 땀과 물에 강한 메쉬 밴드와 다양한 다이얼 컬러로 새롭게 출시 되었다.

딥 블루, 쿨 블루 뿐만 아니라 최근 트렌드로 급 부상한 딥 그린, 시계 업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레드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컬러의 다이얼로 출시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름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제품은 인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300m 방수기능은 물론 시계 다이얼에 야광 핸즈가 적용되어 시간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20분까지의 시간이 앞면에 표시되고, 이후 5분마다 전형적인 눈금에 시간이 표시되어 다이버에게 유용한 기능을 갖췄다. 스크류-다운 방식으로 고정시킨 케이스와 크라운은 착용자의 수중 모험에 관계없이 시계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

티쏘 관계자에 따르면 ‘야외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배우 성훈은 수영장 안과 밖을 오가며 진행된 장 시간 촬영 임에서도 불구하고 한층 더 프로패셔널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유쾌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137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