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빠른 스윙 스피드를 원할 때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빠른 스윙 스피드를 원할 때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 1

나이키가 미국 유명 프로 골퍼 브룩스 켑카(Brooks Koepka)와 협업해 탁월한 반응력으로 빠른 스윙 스피드를 선사하는 골프화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Nike Air Zoom Infinity Tour)’를 출시한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원할 때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 2

코스에서 평균 6.4KM를 걷는 골퍼에게 발의 편안함은 가장 중요한 요소다. 평소 칩샷과 퍼팅 시 필드 위에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나이키 러닝화를 즐겨 신은 브룩스 켑카는 여기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를 직접 제시했고, 마침내 완벽한 착화감과 스타일, 폭발적인 스윙 스피드 그리고 뛰어난 반응력까지 모두 갖춰 모든 골퍼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가 탄생했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원할 때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 3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는 신발 속 발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균형 잡힌 핏을 제공한다. 또한 전장에는 에어백 역할을 하는 ‘줌 스트로벨(Zoom Stroble)’을 골프화 최초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스윙 중에 손실되는 에너지를 운동 에너지로 변환시켜 스윙을 할 때 더욱 강력한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선사한다. 동시에 나이키 리액트 기술과 함께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걸음까지 느낄 수 있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원할 때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 4

뿐만 아니라, 스윙을 할 때 에너지 작용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밑창 부분의 접지력을 더욱 강력하게 향상시켰고, 빗물 등 외부 이물질의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플라이니트 갑피를 적용해 어떠한 필드 환경 속에서도 완벽한 퍼포먼스와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원할 때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 5

나이키 골프 제품 라인 매니저 맷 플럼(Matt Plumb)은 “골퍼들에게 클럽과 골프공은 퍼포먼스에 중요한 장비로 인식되지만 신발의 중요성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편이다”며 “켑카는 에어 줌 인피티니 투어를 개발하는 반복적인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고, 골프화를 필드에서 꼭 필요한 장비 중 하나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뛰어난 통찰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1.4k Views
10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