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온앤온, 프랜치 시크의 대명사 ‘제인 버킨’ 화보 공개

온앤온, 프랜치 시크의 대명사 ‘제인 버킨’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온앤온(ON&ON)>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60~70년대의 패션 아이콘이자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인 제인 버킨을 뮤즈로 한 2020 여름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온앤온, 프랜치 시크의 대명사 ‘제인 버킨’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온앤온(ON&ON)>

이번 시즌 온앤온의 테마 ‘LIKE JANE BIRKIN(라이크 제인 버킨)’은 맨발로 거리를 활보하며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한 시대의 아이콘이 된 그녀, 제인 버킨의 보헤미안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무심한듯 시크하지만 생동감 넘치는 싱그러운 애티튜드를 동시에 구현하였다.

온앤온, 프랜치 시크의 대명사 ‘제인 버킨’ 화보 공개 | 5
<사진제공=온앤온(ON&ON)>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 어느 날 휴식 같은 공간에서 만나는 제인 버킨의 모습을 상상하며 보헤미안적 뉘앙스를 유연하게 재해석 한 온앤온의 20 여름 컬렉션은 아이릿 코튼소재의 볼륨소매 블라우스부터 페이즐리 패턴의 루즈핏 원피스, 벨티드 반팔 블레이저 수트 등 감각적이지만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러와 아웃핏으로 구성하였으며, 정교한 레이스 디테일의 페미닌한 블라우스나 무심하게 툭 하나만 입기 좋은 원피스에는 라탄 소재의 피크닉 백으로 포인트 주어 따사로운 뉴 섬머룩을 제안하였다.

온앤온, 프랜치 시크의 대명사 ‘제인 버킨’ 화보 공개 | 6
<사진제공=온앤온(ON&ON)>

한편, 온앤온의 2020 여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70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