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하프클럽, 캠핑족을 위한 주말 특가전 진행

<사진제공=트라이씨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31일까지 주말간 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캠핑, 차박이나 가정에서 즐기는 홈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도 늘고 있다. 하프클럽은 콜핑, 버팔로, 로티, 마운틴이큅먼트 등 1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캠핑용품 250여 종을 엄선해 최대 75% 세일한다.

대표 캠핑용품인 텐트와 그늘막으로는 2인용 원터치형이나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한 인디언텐트, 온가족이 쓸 수 있는 5~6인용 텐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4~10만원대 중저가형부터 30~5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가격대별 제품을 구성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베란다나 마당에서 간편하게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홈캠핑 아이템도 인기다. 접이식 그릴 테이블이나 미니 폴딩 테이블과 캠핑용 의자, 고급형 침대체어, 해먹 등이 대표적이다. 제품별로 사이즈, 기능에 따라 1~7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캠핑 기분을 연출할 수 있는 휴대용 조리용품도 세일한다. 마운틴이큅먼트, 콜핑 등은 코펠 세트와 숯 대신 가스로 이용할 수 있는 가스 버너를 각각 2~8만원대로 선보인다.

이 밖에 각종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어로쿨 원단의 기능성 티셔츠, 등산 바지, 바람막이 베스트와 자켓 등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제품을 2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 및 홈캠핑을 위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국내외를 대표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제품을 주말동안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26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