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챔피온,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챔피온,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 1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6월 1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챔피온은 시대와 더불어 진화를 거듭하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했으며,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챔피온은 지난 3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했으며, 지난달 1일에는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되어 왔던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an Authorized Global Brand Store)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 오픈 당일(5/1)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도입 초기부터 가파른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1일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로서,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Reverse Weave®’*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하는 한편,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챔피온 매거진’ 코너를 운영, 10~20대 영 타깃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함으로써 쇼핑몰의 재방문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984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