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화보 장인 김태리, 시크한 어느 여름 날

화보 장인 김태리, 시크한 어느 여름 날 | 1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와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감각적인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내추럴한 매력으로 프론트로우의 여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이지 컬렉션은 쿨하고 스타일리쉬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썸머 수트 컬렉션이다. 2018년 S/S 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린넨의 시원한 감촉은 그대로 구현하면서 구김과 변색이 덜한 린넨-라이크 소재를 도입해 활동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김태리가 착용한 아이템은 노카라 디자인의 벨티드 블레이저와 쇼츠, 와이드 팬츠 등 총 3가지 아이템이다. 세련되면서도 미니멀한 무드가 느껴지는 노카라 벨티드 블레이저는 봄부터 여름 기간 동안 폭넓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벨트 디테일을 더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며 티셔츠부터 블라우스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팬츠는 하이 웨이스트 쇼츠와 프론트 핀턱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러운 와이드 팬츠 두 가지로 전개된다. 내부에 스트레치 안감을 넣어 활동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얇은 원단의 단점인 비침을 완벽히 보완했다.

화보 장인 김태리, 시크한 어느 여름 날 | 4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은 내추럴 베이지, 블루, 브라운, 카키 총 네 가지의 컬러로 블레이저와 팬츠 셋업으로 구입 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프론트로우와 김태리의 뉴 드라마 이지 컬렉션 화보와 착용한 의상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1.2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