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슬로웨어, 아이스코튼으로 더위 쏵~

강연사로 만들어 통기성과 착용감 우수한 아이스코튼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안 남성복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는 올 여름 시즌을 맞아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아이스코튼 소재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슬로웨어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인 아이스코튼으로 만든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슬로웨어는 일반 강연사(면사를 진공관에 넣고 압력을 주어 Z 모양으로 꼰 실) 대비 20배 이상의 압력을 통해 만들어진 슈퍼 강연사를 사용했다.

강연사 자체가 까슬한 느낌을 주고 통기성이 좋은데 슈퍼 강연사는 효과를 더해 몸에 달라 붙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청량하며 상쾌한 느낌을 유지한다.

슬로웨어는 아이스코튼 소재에 대한 기술력과 함께 특허를 갖고 있고, 지난 ‘05년 밀라노 과학기술박물관에서 가장 혁신적인 소재로 소개된 바 있다.

슬로웨어는 이번 시즌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한 반팔 티셔츠와 피케 티셔츠를 내놨다.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직장인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크루넥 형태의 반팔 티셔츠는 물론 반팔과 긴팔의 폴로넥, 피케 조직감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크루넥 및 폴로넥 등 5가지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제안한 클래식 블루를 비롯, 그린, 레드, 옐로우 등 17가지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고, 가격은 반팔 티셔츠는 19~29만원, 긴팔 티셔츠는 33만원이다.

슬로웨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아이스코튼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아이스코튼 상품 뿐 아니라 단품으로 입을 수 있는 면소재 반팔 폴로넥 니트, 리넨 혼방 스트라이프 티셔츠, 고급 면소재인 피마 코튼(남미의 페루, 미국의 남서부에서 재배되는 목화의 일종으로 강한 내구성과 흡수성,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을 가먼트 다잉 기법을 활용해 세련된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피케 폴로넥도 출시했다.

나윤선 슬로웨어 팀장은 “클래식 블루톤의 크루넥 아이스코튼 티셔츠와 톤온톤 혹은 밝은 컬러의 팬츠를 매칭하면 청량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라며 “아이스코튼 티셔츠는 출근룩은 물론 골프 및 리조트웨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웨어’는 1951년 설립된 이래 최고급 소재(Fabrics), 뛰어난 핏(Fitting) 그리고 정교한 마감(Finishing)을 뜻하는 ‘3F Rule’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해 왔다.

현재 ‘슬로웨어’ 그룹의 이름 아래 최고급 팬츠 브랜드 ‘인코텍스(Incotex)’, 아방가르드 스타일 니트웨어 브랜드 ‘자노네(Zanone)’, 캐주얼 셔츠 전문 브랜드 ‘글랜셔츠(Glanshirt)’, 어반 라이프 웨어 아우터 브랜드 ‘몬테도로(Montedoro)’ 등 4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105 Likes
3 Shares
0 Comments
Tag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