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쌤소나이트, 소지섭과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쌤소나이트, 소지섭과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브랜드 엠버서더 소지섭과 함께한 새로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대한민국에 사는 외계인을 소재로 한 SF범죄물 '외계인(가제)' 촬영에 돌입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는 소지섭은 이번 쌤소나이트 화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소지섭은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진으로 깔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으며, 백팩과 더플백으로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청량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파란 배경 앞, 백팩을 메고 벽에 기댄 컷에서 소지섭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특유의 서늘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커다란 더플백을 한 손으로 들어 올리며 강인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화보 촬영장에 함께한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2019년부터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소지섭은 엄청난 집중력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매 화보를 한 편의 영화로 완성시킨다”라고 밝혔다.

쌤소나이트, 소지섭과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 쌤소나이트(Samsonite), 쌤소나이트 하버 백팩(왼쪽) 및 하버 더플백(오른쪽)>

화보에서 소지섭이 착용한 제품은 쌤소나이트의 ‘하버(HARBOR)’ 컬렉션으로, 나일론 소재와 가죽을 믹스매치해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도회적인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이다.

백팩에는 USB 단자가 마련되어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 후 이동 시에도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며, RFID 차단 포켓으로 신용카드나 등 백팩 안에 담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한다.

더플백은 넉넉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기내용 캐리어 대신 사용이 가능할 만큼의 수납력이 장점으로, 캐리어 보조백으로 활용 시에는 스마트 슬리브로 핸들에 고정할 수 있다. 뒷면 포켓을 열면 신발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어 더욱 실용적이며, 골프 라운딩 및 1박2일 단기여행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50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