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영국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D.A.T.E.(데이트) 공식 론칭

최근 패션계에 불고 있는 스니커즈 열풍 속에서 글로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 스니커즈는 국내 공식 론칭했다.

2005년 런던에 모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네 명의 이름을 따 시작된 ‘데이트(D.A.T.E.)’ 스니커즈는 ‘즐거우면서도 행복한 일상을 꿈꾼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끊임없이 품질과 디자인의 혁신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영국의 빈티지 감성과 이탈리아의 완성도 높은 품질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선보이고 있다.

‘데이트(D.A.T.E.)’ 스니커즈는 사각형을 활용한 간결한 로고 포인트, 독특한 워싱 기법, 차별화된 소재와 색감을 적용한 스니커즈로 2006년 피티워모(Pitti Uomo)에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3.5cm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더했으며 최상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다.

‘데이트(D.A.T.E.)’ 스니커즈는 이태리 최초의 정식 백화점인 ‘라 리나센테(La Rinascente)’를 비롯해 유럽 내 고감도 신발 편집숍과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전개중이다. 한국에서는 2020 SS 시즌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본점·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점중이다.

111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