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불가리,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그랜드 오픈

불가리,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그랜드 오픈 | 1

1884년 설립된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

혁신, 초월, 전통 간의 상호 작용을 중시하며, 매혹적인 절충주의 스타일을 구사하는 피터 마리노의 비전에 맞춰 불가리의 문화적 근원인고대 로마의 웅장함과 현대적인 스타일이 융합된 공간으로 완성된 스토어는 장인정신이 깃든 아름다운 불가리의 제품은 물론, 영원불멸의 도시 로마에 온듯한 특별한 경험 또한 선사한다.

불가리,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그랜드 오픈 | 2



136년 역사의 브랜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공간 속에 자리한 불가리 갤러리아 광교 스토어는 대담한 창의성과 완벽한 장인정신이 담긴 주얼리와 워치 그리고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한펀, 불가리는 갤러리아 광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브랜드 대표 아이콘인 비제로원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불가리,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그랜드 오픈 | 3

이번 불가리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2층에 위치한 불가리 스토어와 1층의 이벤트 존에서 진행된다. 또한, 불가리 스토어에서는 이탈리아에서 공수해 온 고귀한 하이주얼리 10여 점이 특별 전시 될 예정이다.

65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