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인간 MLB ‘현아’의 트렌디한 믹스매치룩

<사진제공=MLB(엠엘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글로벌 앰버서더 ‘현아(HyunA)’와 함께한 뮬(Mule)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MLB(엠엘비)>

공개된 화보 속 현아는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커트에 스트리트 무드의 MLB티셔츠와 뮬을 착용하여 트렌디한 믹스매치룩을 선보였다. 특히, 현아는 쇄골 피어싱이 드러나도록 티셔츠를 오프숄더 스타일로 연출하여 특유의 힙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사진제공=현아 인스타그램>

또한 현아는 최근 27번째 생일을 맞아 MLB에서 특별 주문한 대왕 5단 케이크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아를 위해 특별 제작된 케이크에는 현아의 이번 뮬 화보가 프린팅되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아가 착용하여 ‘현아 뮬’, ‘현아 운동화’라고 불리는 ‘MLB뮬’은 신발 뒤쪽이 트여있어 더운 여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리하며, 4cm 키높이 굽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컬러는 현아가 착용한 블랙 외에 화이트, 머스터드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MLB 뮬은 현아 화보가 공개된 이후 이슈화되어 1차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 현아 인스타그램에 뮬 화보가 들어간 생일 케이크 업로드 후 또 한번 인기몰이 중이다. 또 현아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과 오마이걸 등 여자 아이돌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예약 판매로만 구입 가능하다.

한편, MLB와 현아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현아가 착용한 제품은 MLBCREW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75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