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캘리포니아 감성 물씬~

맨온더분 여름 리넨시리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에서 여름을 맞이해 리넨 100% 소재를 사용한 리넨 시리즈 4포켓 사파리 재킷과 가먼트워싱 싱글 재킷을 출시한다.

4포켓 사파리 재킷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탈리아리넨 소재를 사용했다. 포켓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해 실용성을 갖추었고, 플랩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재킷 내부에 폭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이 있어 자유롭게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으며 소매 부분을 롤업해 반팔로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오렌지 두 가지 컬러로 마련되어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리넨 특유의 텍스쳐가 돋보이는 가먼트워싱싱글재킷은 노치드라펠과 패치 포켓을 사용해포멀하게 출시되었다. 소매 안감이 없는 하프 안감 자켓으로 가벼운 피팅감을 선사하여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티셔츠, 폴로 셔츠와 매치하기 좋아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핑크, 옐로우, 화이트 세 가지 컬러로 마련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4포켓 사파리 재킷과 가먼트워싱싱글재킷은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고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름철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맨온더분(MAN ON THE BOON)브랜드 소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맨온더분은 ‘맨온더분’ 라벨을 단 자체 제작 남성복과 엄선한 해외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는 셀렉트숍이다. 맨온더분은 멋을 아는 남성을 위해 클래식하면서도 감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국 23개의 매장이 있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2 Likes
2 Shares
0 Comments
Tag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