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홍콩서 섹시한 ‘블랙 여신’으로 변신

전지현, 홍콩서 섹시한 ‘블랙 여신’으로 변신 | 1배우 전지현의 기품있는 블랙 드레스 패션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전지현은 지난 10일 홍콩 랜드마크 ‘디올’ 부티크 오픈 파티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이날 전지현은 네이비와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매치된 디올 드레스에 스틸레토 힐을 착용해 감각적인 블랙 패션을 연출하며 우아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여기에 블랙 미스 디올 미니 사이즈 백과 디올 시계, 디올 파인 주얼리를 더해 완벽한 토털 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전지현 외에도 임달화, 장만옥, 코코리 등 중화권 톱스타들이 함께 자리해 디올 부티크의 리오프닝을 축하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간절기 필수템,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간절기 시즌, 부담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 중 가디건을…

2024년 4월 12일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에 합류하는 ‘아이유’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는 한국의 유명 가수, 작곡가, 배우 아이유(IU)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024년 4월 12일

명불허전 ‘이효리’, 시대를 초월하는 트렌디함

[사진제공=리복(Reebok)]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한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12일

이제 신발은 ‘바닥’을 봐야 할 때, 테크 신은 아웃솔 경쟁

[사진제공=아디다스, 티렉스] 이제는 신발 외피가 아닌 ‘바닥’을 봐야 할 때. 디자인만 보고 덥석 사 신은…

2024년 4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