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구의 날 50주년 기념한 코모도의 ‘비치코밍’

지구의 날 50주년 기념한 코모도의 ‘비치코밍’ | 1

신세계 톰보이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지구의 날 50주년을 맞아 해양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비치코밍’ 티셔츠를 출시했다.

비치코밍(BEACH COMBING)이란 해변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줍는 환경 보호 활동으로, 해변을 빗질하듯 바다 쓰레기를 주워 담는 캠페인이다. 뜻깊은 메시지를 지닌 코모도의 ‘비치코밍’ 티셔츠는 스웨덴 출신의 서프 아트 작가 조나스 클라에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조나스 클라에손은 호주에서 서핑 라이프 생활을 하면서 동물이나 바다, 서핑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있는 작가이다. 그는 ‘비치코밍’ 작업과 연관된 해양 보호 동물 및 유리 조각을 특유의 감성을 녹여 귀여운 아트워크로 티셔츠 위에 표현, 비치코밍의 의미를 옷에 담았다.

이번에 출시된 ‘비치코밍’ 티셔츠는 아트워크가 룩에 개성을 더하는 것은 물론, 라운드 넥 형태의 반팔 티셔츠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으며,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섬 탐험가이자 환경운동가 윤승철 대표와 비치코밍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선보였다. 윤승철 대표는 대한민국 실크로드 탐험대 청년 탐사대장으로 세계 최연소로 사막/극지 마라톤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탐험가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무인도섬테마연구소를 운영하며 비치코밍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코모도는 윤승철 대표와 함께 비치코밍 활동에 같이 참여하며 환경 정화 작업의 의미를 친근감 있게 전달하고자 한다.

한편 코모도는 비치코밍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달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공식몰 SI빌리지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연의 기억을 향으로 담은 프라그랑스 브랜드 '발란자'의 바디&핸드 워시, 핸드크림 1SET를 우수 리뷰어 50명에게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모도의 비치코밍 컬렉션 티셔츠와 기획전은 공식몰 SI 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은 코모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다.

96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