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밋밋한 여름 ‘하와이안 셔츠’로 포인트를

밋밋한 여름 ‘하와이안 셔츠’로 포인트를 | 1
<사진출처=데우스,오베이>

매년 여름이 되면 각 브랜드에서 하와이안 셔츠를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판매하고 있다. 하와이안 셔츠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하와이와 남국 풍 배경에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의 화려한 셔츠다. 이에 유끼 커뮤니케이션이 하와이안셔츠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여름 휴가를 바다로 준비하고 있다면 데우스 셔츠를 활용해보자. 데우스는 전통적인 큼지막한 꽃문양, 식물 문양(야자수)을 화려하게 표현해 여름 느낌을 물씬 나타내고 있다. 이런 셔츠에 슬리퍼와 스위밍 팬츠를 매치하고 집으로 만들어진 페도라를 착용해 멋스러운 휴가 룩을 완성해 볼 것.

스트릿 무드와 남성다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오베이 셔츠를 입어보자. 기존 하와이안 셔츠답지 않은 단단한 소재의 셔츠는 남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베이직한 면바지나 청바지를 매치하고 심플한 스니커즈를 착용해 무심한 듯 단추를 풀어준다면 조금 더 마초적인 느낌 연출이 가능하다.

밋밋한 여름 ‘하와이안 셔츠’로 포인트를 | 2
<사진출처=칼하트wip,디스이즈네버댓,세인트페인>

셔츠 하나로 핵인싸가 되고 싶다면 칼하트wip의 셔츠를 입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하와이안 셔츠 다운 화려한 패턴과 색상, 원조 워크웨어 느낌의 넉넉한 핏의 셔츠 하나만으로 어느 장소에서도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셔츠 안에 있는 다양한 컬러 중 한 가지 컬러를 선택하여 바지, 모자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한다면 더욱 개성 강한 핵인싸 코디가 가능하다.

심플한 듯하지만 튀지 않은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디스이즈네버댓 셔츠를 입어 보는 것은 어떨까. 디스이즈네버댓 셔츠는 실루엣을 살리면서 과하지 않은 패턴과 색감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셔츠와 비슷한 컬러의 톤앤톤 바지를 매치한다면 최근 핫 하게 떠오르는 꾸안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우수한 퀄리티와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중점을 두고 싶다면 세인트페인 셔츠도 좋은 선택이다. 원단 부터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생산되어 타 브랜드 보다 높은 마감처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우쿨렐레와 트로피컬 플라워로 디자인되어 더욱 하와이안 다운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샌들에 숏 팬츠 크롭탑을 매치한다면 한여름 시각적 청량감과 스트릿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유끼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올여름 밋밋한 여름 패션에 화려한 하와이안 셔츠를 활용해 트랜디하고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유끼 커뮤니케이션에서 소개하는 하와이안 셔츠 스타일링 방법을 통해 올여름 핵인싸가 되어보자’ 라고 전했다.

49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