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행텐x고태용, '클래캐주얼' 틴탑 화보 공개

20130924_hangten_teentop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신곡 ‘장난아냐’로 인기몰이 중인 틴탑과 남성 매거진 아레나 10월호를 통해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틴탑은 행텐(HANG TEN)과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아이템을 착용하고 패션돌의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이와 함께 행텐의 클래캐주얼룩도 함께 선보였다.

틴탑은 무대에서 보여주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행텐X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콜라보레이션 가을 컬렉션’ 아이템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엘조는 캐릭터가 가미된 화이트 니트로 멋을 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과시하며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천지와 리키는 깜찍한 캘리포니아 도그 캐릭터가 가미된 맨투맨티를 입고 장난꾸러기 이미지를 연출해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니엘, 캡 비비드한 캐릭터 티셔츠 정말 잘 어울린다”, “도그 캐릭터가 더해진 데님 셔츠 나도 한번 입어보고 싶다”, “틴탑 장난 아니다 눈빛이 살아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3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