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꼼빠니아, 박민영 화보서 겨울 스타일링 제안

[FS화보] 꼼빠니아, 박민영 화보서 겨울 스타일링 제안 |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인디에프(대표 장시열)의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가 2013년 추동시즌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이 뛰어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전속모델인 박민영 겨울화보를 공개하며 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패션 코디법을 제안하고 있다.

꼼빠니아는 겨울 아우터로 히트 업(Heat Up) 제품을 출시했다. 아크릴 소재를 캐시미어 품질에 가깝게 가공한 신소재를 사용한 화보 속 꼼빠니아 코트는 한 겨울 덕다운을 입지 않고도 추위를 이겨낼 만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두꺼운 코트 외에 어떤 착장에도 코디가 쉬운 방한 이너웨어도 선보였다. 스윗 스웨터, 히트 업 스웨터 두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뛰어난 보온효과가 있다.

스윗 스웨터는 스타일리시하며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캐시미어 아크릴 스웨터다. 아크릴 소재를 캐시미어 품질로 가공하여 매끈하고 부드러운 감촉과 함께 정전기 방지 및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다. 히트 업 스웨터는 추운 겨울에도 따듯함을 지켜주는 발열 스웨터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얇은 소재에서 느껴지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뛰어난 신축성, 향균, 흡방습, 소취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올 겨울 혹독한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스타일링과 기능성을 겸비한 고객들의 제품 니즈를 반영해 발열 기능을 더한 다양한 F/W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58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