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지창욱 패션, 댄디남의 스타일 정석

SBS 주말 드라마 ‘다섯 손가락’이 후반부로 갈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중 주지훈(유지호 역)과 지창욱(유인하 역) 사이의 복수극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 변신을 한 지창욱의 스타일과 패션아이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가 회를 거듭할수록 지창욱 (유인하 역)의 스타일은 트렌디한 남자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속 지창욱 패션, 댄디남의 스타일 정석 | 1지창욱은 매회 다양하고 색다른 스타일과 센스 있는 패션아이템을 선보이며 2인자의 숙명을 타고난 피아니스트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색상이 밝은 컬러의 재킷이나 셔츠를 입기보다는 어두운 컬러의 재킷, 셔츠, 카디건을 매치해 캐릭터를 살려주고 있다.

이와 함께 지창욱은 시계와 같은 작은 소품까지도 세심하게 스타일링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밝고 화려한 컬러의 디자인보다는 시크하면서도 위엄 있는 블랙 가죽 소재의 시계를 매치하여 극 중 유인하의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주며 성격을 잘 표현하고 있다.

Gc워치 홍보 관계자는 “블랙 가죽 소재의 시계는 전체적인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며 “드라마 ‘다섯 손가락’에서 ‘지창욱 시계’로 불릴 만큼 문의 전화가 많다”고 전했다.

매회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주기 위해 섬세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지창욱이 앞으로 어떠한 스타일의 패션아이템과 시계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