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FW 트렌드 '소재 믹스' 아이템 주목

빈스, FW 트렌드 '소재 믹스' 아이템 주목 | 1이종 간의 협업을 뜻하는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이 사회적, 문화적으로 폭넓게 성행하는 가운데 이번 시즌 소재들을 이용한 콜라보레이션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엔 레더 소재를 사용해 기능적이면서 디자인 측면 모두 고급스러움은 물론 유니크한 매력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VINCE)가 F/W 시즌 기능적이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레더 소재 믹스’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빈스, 드레이프 재킷 / 레더 재킷

빈스의 모터사이클 재킷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와이드한 빅카라가 특징인 제품이다. 레더 소재와 함께 100% 메리노 울을 믹스해 보온성을 높였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와이드 빅카라 안쪽에 퍼를 부착해 포인트를 줬다. 야크와 울 소재 혼방으로 도톰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드레이프 재킷은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더불어 소매가 레더로 되어 있어 멋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빈스, 레더 반소매 풀오버 / 긴소매 풀오버

빈스의 반소매 풀오버는 메리노 울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에 레더 소매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심플한 멋을 제공한다. 반면 풀오버 앞면은 레더 소재로, 소매와 풀오버 뒷면은 울 소재가 믹스된 긴 소매 풀오버는 활동성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