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전 직원과 사회공헌 활동 실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대표 윌터에들린)에서 전개하는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리바이스는 지난 10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전 직원이 저속득층 아동들에게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기빙 백 투 스쿨(Giving back to School)’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이번 프로그램 참가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을 응원하는 ‘고 포스(Go Forth)’ 캠페인을 전개하는 리바이스 브랜드 캠페인 취지에 맞춰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자신감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리바이스는 문화 소외 지역의 결손가정 고등학생들을 위해 의류와 학습 및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뿐만 아니라 직원 전체가 손수 만든 카드지갑, 편지를 작성해 마음을 전했다.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CSR 담당 진유리 과장은 “연말을 맞아 금전적인 기부보다는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리바이스만의 색을 나타낼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고민하던 중 ‘기빙 백 투 스쿨’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리바이스의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도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며 바란다”고 말했다.

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