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귀여운 미니백과 베레모로 겨울패션 완성

뉴진스 다니엘, 귀여운 미니백과 베레모로 겨울패션 완성 | 1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프랑스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의 더현대 백화점 매장을 방문했다.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다니엘은 이날 넘버링 로고와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5AC 백’을 착용, 남다른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2022 가을, 겨울 아방프리미에 컬렉션의 헤링본 소재 뷔스티에 드레스와 그린 니트, 타비 부츠에 5AC 베이비 백 두 색상을 레이어드 하여 착용,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방문한 더현대 서울점 1층에서 선보이는 메종 마르지엘라 ‘5AC 백 & 카페 팝업’은 11월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프랑스어로 SAC, 가방을 뜻하는 5AC 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존 갈리아노가 디자인한 백으로 내부 안감과 로고 라벨을 밖으로 꺼내 스타일링하여 메종의 독특한 개성과 독창성을 표현한다. 안감을 넣으면 돔 형태의 미니멀한 탑 핸들 백으로도 쉐입을 변형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팝업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이비 사이즈부터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보여주며,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된 다채로운 컬러의 ‘레시클라 5AC 백’도 선보인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