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지가 선택한 주얼리여행, ‘스와로브스키’

수지가 선택한 주얼리여행, ‘스와로브스키’ | 1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여자 친구의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주얼리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오셔닉 레드 컬렉션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오셔닉 레드 컬렉션

그 첫 번째로 로맨틱한 디자인의 오셔닉 레드 펜던트 네크리스와 이어링이다. 오셔닉 레드 펜던트는 컬러 자체에서 오는 열정적인 느낌과 로맨틱한 하트 모티브가 만나 신비한 분위기를 선사해준다. 하트 펜던트 위의 파베 세팅된 투명한 클리어 크리스털의 디테일은 화려하면서 섬세한 무드를 더하고 있다. 가격은 네크리스 23만원, 이어링 15만 5천원.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스트레치 컬렉션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스트레치 컬렉션

소녀의 감성을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 여성이라면 앙증맞은 디자인의 스트레치 컬렉션을 추천한다.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트레치 컬렉션은 여성스러우면서 깜찍한 느낌을 선사한다. 파베 세팅된 클리어 크리스털이 촘촘히 박힌 아기자기한 리본 모티브 아래에 핑크 컬러 크리스털이 매달려 있어 더욱 순수해 보인다. 가격은 네크리스 15만 5천원, 이어링은 16만 3천원.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베네티 컬렉션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베네티 컬렉션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베네티 세트가 좋다. 볼륨 있는 펜던트가 매우 매력적인 베네티 세트는 다크톤 크리스털에 클리어 크리스털을 비롯 타원형의 카보숑 컷 크리스털이 조합되어 극도의 세련미를 선사해준다. 특히 원 포인트 액세서리 룩으로 잘 어울려 단정한 오피스룩에 매치해도 연말 모임에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베네티 세트의 가격은 네크리스와 이어링 모두 각각 18만 5천원.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벨리카 하트 컬렉션
사진제공 : 스와로브스키 벨리카 하트 컬렉션

몽환적인 색상이 매력적인 벨리카 하트 컬렉션의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펜던트 그 자체에서 오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컬러가 압도적으로 아름답다. 어느 조명에서나 은은하지만 근사한 반짝임을 뽐내는 벨리카 하트 펜던트는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랑할 아이템. 특히 큐피드의 화살을 연상시키는 네크리스의 체인 장식은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했다. 가격은 네크리스 16만 5천원. 이어링 13만원.

834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