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피플 위한 ‘니트 롱 원피스’ 스타일링

디자이너 이지은의 니트 브랜드 그레인지야드(GRANGE YARD)가 겨울철 패셔너블한 여성들을 위한 니트 롱 원피스를 제안하고 나섰다.

겨울 스타일링을 보다 따뜻하고 여성스럽게 완성시켜줄 그레인지야드 니트 롱 원피스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목까지 올라오는 터틀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했으며 부드럽고 도톰한 소재라 착용감까지 뛰어나다. 상의에 퍼 베스트 등을 함께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며, 블랙 재킷과 코디하면 심플한 오피스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보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땐 패턴이나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추천한다. 특히소매 부분의 절개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레인지야드의 니트 롱 원피스는 패셔너블한 감성을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돼 몸매를 더욱 슬림해 보이게 만들어 주고 소매 디테일이 여성들의 팔뚝살 고민까지 해소시킨다. 무스탕이나 짧은 패딩과 함께 연출하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그레인지야드 이지은 디자이너는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지 니트 롱 원피스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니트 특유의 착용감이 뛰어나 여성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고 전했다.

20131227_GRANGEYARD_Knit (1) 20131227_GRANGEYARD_Knit (2)

266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