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방vs지갑, 여성 마음을 훔칠 선물 아이템은?

20131230_women-bag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세심하고 까다로운 여자들의 선물을 고르기란 여간 까다롭기 그지없다. 이때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인 액세서리에 주목하자.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만족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가방이나 지갑을 추천한다. 실패할 확률도 적으면서 받는 사람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여자들에게 가방은 소지품을 넣는 단순한 용도가 아닌 중요한 패션 아이템이다. 예전 미니멀한 사이즈의 가방이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어느 누구에게나 활용하기 좋은 빅 사이즈의 토트백이 인기다. 특히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은 밋밋한 겨울 패션에 활력을 넣어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사진제공 : 빈치스벤치, 브루노말리, 라우드무트
사진제공 : 빈치스벤치, 브루노말리, 라우드무트

가방 선물 이외에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지갑 또한 여성 선물로 좋다. 가방은 없어도 지갑은 매일 들고 다니는 여자들에게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필요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특정 프린트나 브랜드 로고가 있는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슬림한 실루엣에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깔끔한 디자인이 트렌드다. 여기에 간단한 메탈 장식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해준다.

사진제공 : 빈치스벤치
사진제공 : 빈치스벤치
27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