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새해 이미지 변신, 새로운 나를 찾아가는 스타일 찾기

새해가 시작되면서 나만의 이미지 변신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매년 시도는 해보지만 어떤 옷을 선택하고 어떻게 스타일을 완성해야 하는지 어렵기만 하다. 신년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려는 이들에게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새해 남성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패션 아이템!

사진제공 : 애드호크
사진제공 : 애드호크

남성이라면 베이직 한 느낌의 니트 류를 추천한다. 유러피안 감성의 ‘애드호크’는 2가지 디자인의 라운드 니트를 제안한다.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남성들의 다양한 멋 내기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야상 점퍼는 남자들의 멋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며 후드에 너구리 털 부분이 탈부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 새해가 되면 여자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것!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제시뉴욕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제시뉴욕

새해 새 옷을 입고 새로운 기분으로 밖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자. 여성복 ‘에스쏠레지아’의 A라인 롱 코트는 베이직 한 스타일과 세련된 배색으로 트렌디한 멋 내기에 유용하다. 남색 배색에 그린 빛깔의 베스트를 걸친듯한 디자인으로 카라 부분도 배색이 되어있어 카라를 세워서 입으면 맵시 있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모직 소재라 가볍고 따뜻하며 세련된 느낌의 코트로 신년 여성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에스쏠레지아’ 원피스는 절제된 디자인에 세련된 라인과 컬러 배색의 섬세한 조화가 특징이다. 폴리 혼방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 감과 편안한 착용 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 하기에 활용도가 높고 유행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복 ‘제시뉴욕’은 부드럽고 가벼운 양 가죽 소재로 부분 펀칭 기술이 매력적이며 전체적인 패턴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을 출시했다. 안감에 누빔 처리가 되어있어 포근한 착용 감이 좋다. 아울러 제시뉴욕 원피스는 꽃무늬 패턴이 화려해 가죽 재킷과 함께 입으면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1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