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락포트, 세련된 컬러블록 ‘세븐 투 7힐’ 주목

20140117_rockport (1)스타일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스마트한 여성을 위한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세븐 투 7 힐 95mm 플레인 펌프’를 출시했다.

세븐 투 7 힐 95mm 플레인 펌프는 부드러운 멜론 컬러 스웨이드와 브라운 가죽 컬러가 대비되어 세련되고 날씬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앞 쪽에 플랫폼을 덧대어 장시간 신어도 착용감이 편안하며, 고무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안창은 발을 편안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시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디프린&아디프린 플러스 테크놀러지를 적용하여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발 뒷꿈치로 전해지는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가격은 30만원.

이태리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디자인되어 전체적으로 베이직하지만 트랜디한 실루엣으로 원피스는 물론 팬츠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세련된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다.

한편 락포트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머니 클립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0117_rockport (2)

15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