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캉골, 카카오톡 친구 맺고 할인 혜택 받자

20140129_kangol_kakao영국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캉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는 주기적으로 캉골 할인 혜택 등의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캉골은 플러스 친구를 맺은 이들에게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모바일 플러스 친구 기획전을 마련했다. 또한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타임즈, OX 토너먼트 퀴즈 등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캉골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최근 트렌드에 맞춰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로 브랜드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캉골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2014 S/S 신상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컬러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2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