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롯데百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20140221_BRUNOMAGLI_POP금강(대표 신용호)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브루노말리’와 미국 영화 제작사 ‘디즈니’가 콜라보레이션한 ‘디즈니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에디션’은 ‘브루노말리’가 2014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디즈니’ 캐릭터 ‘미키’와 ‘미니’를 모티브로 클래식한 감성에 위트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이와 함께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구매 시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우산,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또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는 추가 특별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스프링 노트, 가죽 클러치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오는 25일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 행사장에는 2014 S/S 브랜드 뮤즈인 박신혜와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박신혜 팬 사인회는 2월 20일부터 행사 당일 낮 12시까지 ‘브루노말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100명과 당일 선착순 2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15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