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노마 스포츠, ‘기능·스타일 강조’ 골프 라인 전개

레노마 스포츠, ‘기능·스타일 강조’ 골프 라인 전개 | 1F&F(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레노마 스포츠(RENOMA SPORTS)가 2014 S/S 신상품 골프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골프 의류는 기능과 스타일 모두 강조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바람막이, PK 티셔츠, 스키니 팬츠까지 기능성이 우수하면서도 화사한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20140303_renomasports_14ss (2) 20140303_renomasports_14ss (3)바람막이의 경우 초경량 소재에 실리콘 코팅을 더해 서늘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 체열보호에 효과적이다. 또한 스윙 등의 활동에도 편안하도록 밑단 시보리 및 스트레치성 폴리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가볍고 휴대성이 용이하다.

PK 티셔츠는 옥수수 섬유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가 적용됐다.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통기성과 신축성을 동시에 부여한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에도 형태의 변형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이다. 네이비와 핑크 등 컬러 포인트가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프장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레노마 스포츠 마케팅 최영미 실장은 “기능과 스타일이 완벽하게 매치를 이루는 신상품 라인업은 영하게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골프와 일상 투웨이로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특히 환절기용 초경량 바람막이와 PK 티셔츠의 경우 활동성과 기능성,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상품이다”고 말했다.

20140303_renomasports_14ss (5) 20140303_renomasports_14ss (4)

한편 레노마 스포츠는 2014 S/S 시즌 새로운 모델에 배우 박한별과 최진혁을 최근 발탁했다.

220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