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준희·유아인이 선보이는 라푸마 ‘핏 스타일’

20140303_lafuma (1)

20140303_lafuma (2)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201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배우 유아인, 고준희가 모델로 나선 라푸마 S/S 시즌 콘셉트는 ‘The FiT(패션 인투 테크놀로지)’이다. ‘The FiT’은 라푸마 만의 감각적인 핏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어떠한 환경에서도 스타일과 기술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라푸마는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더 핏 윈드재킷’과 원피스로 발을 그대로 감싸는 폴리우레탄 캐스팅이 적용된 ‘FX 라이트 핏’을 이번 S/S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라푸마, 더 핏 윈드재킷 / FX 라이트 핏
라푸마, 더 핏 윈드재킷 / FX 라이트 핏

라푸마 ‘더 핏 윈드재킷’은 라푸마의 기술력이 집약된 LXT원단에 스트레치 기술을 적용하여 가벼움과 동시에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뛰어난 방풍성과 모이스쳐 매니지먼트 기능은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내 움직임에 따라 원단이 신축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스타일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FX 라이트 핏’은 업계 최초로 절개선과 봉제선 없이 원피스 타입으로 제작된 폴리우레탄 캐스팅에 고어텍스가 탑재된 트레킹화다. 일체형 몰드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며 고어텍스 소재를 내부에 사용해 방수 및 투습력을 강화했다. 또 3차원인 라스트에 원피스 갑피 설계로 내 발 모양에 맞게 피팅되며 기존 트레킹화에 비해 가볍다.

라푸마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스타일링 퍼포먼스라는 큰 틀 안에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한 것이 특징”이라며 “라푸마의 이번 캠페인 콘셉트인 ‘핏(FiT)’은 몸에 잘 맞는다는 뜻에서 한 단계 나아가 라푸마 제품의 우수한 기능에서부터 스타일을 찾아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199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